선단동 관내 기업인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입력 2010-12-16 14:34:36

포천시 선단동에서는 15일 각 통별 기업인회(왕방산, 선단5통, 설운1통, 설운2통, 동교동)회장, 부회장, 총무, 직원 40인 이상 기업체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우선 선단동 관내 기업체들을 대상으로 서로간 협력 및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기업인연합회를 구성하기 위해 창립준비위원회를 구성하고 2011년 초 발대식을 개최하기로 협의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논의가 있었다.



또한 서로 간 상호교류를 정례화하고 우호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해 기업인들은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포천사랑 Family" 추진에 적극 협조하기로 하고 동에서는 기업애로사항을 적극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으로 협정서를 교환했다.



선단동장은 "시정방침인 기업하기 좋은 환경 만들기에 포천시와 동사무소는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계속해서 발전적인 관계가 이어져 지역내 경제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