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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가 행정안전부에서 실시하는 2010년 전국 시도.시군구 새올행정정보시스템 운영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이번 평가는 전국 지방자치행정의 전반적인 업무처리를 정보화한 새올행정시스템의 이용활성화를 측정 평가했다.
파주시는 인허가 민원처리 시 지리정보시스템을 통해 위치 정보화 허가구역의 연접여부 등을 연계 사용했을 뿐 아니라 플래카드 민원 신청을 온라인으로 접수처리 했으며 쓰레기 봉투의 바코드화 등 실무부서 단위업무를 연계하는데 노력해왔다.
새올행정의 기능 개선을 위해서도 웹하드 시스템과 우편모아 시스템, 지식관리 시스템을 연계해 업무의 효율성을 도모했다.
특히 도 및 중앙에 전자적 보고와 새올 포탈을 통한 공무원 홍보창구 운영, 위키지식관리 시스템 연계 등 공무원들의 커뮤니케이션을 집중화하여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분야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앞으로 파주시는 새올행정 시스템과 연계하여 인허가 처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각종 부서별로 재설계해 새올시스템에 연계되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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