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지적업무추진 간담회 개최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15 13:51:55

이천시는 지난 12.8. 지적업무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시측 지적업무 담당자와 대한지적공사 이천시지사장(박재근)을 비롯한 직원 10여명과 지적업무추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적업무규정 제정에 따른 효율적인 업무방안에 대한 협의,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기획부동산들의 무분별한 택지식 분할 근절대책 방안 마련, 지적민원업무 처리기간 단축을 위한 방안 등에 대하여 심도있는 논의를 했다.

특히, 기획부동산의 무분별한 택지식 분할로 인한 부동산 난개발을 사전에 방지하고 이를 근절하기 위한 대책을 집중 논의 하였으며, 택지식 분할 근절대책의 일환으로 정부 주관부처에 관련법 개정을 요구하는 등 부동산 거래질서 확립 및 시민의 재산권 보호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관내 공장설립이나 기업유치와 관련한 지적업무 처리시 한 발 앞선 처리로 기업하기 좋은 이천시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서 적극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