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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9일 한탄강관리사무소 2층 세미나실에서 직원 58명이 모인 가운데 ‘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실시했다.
13일 시설관리공단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기업의 최고 존재가치인 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경영으로 좋은 이미지의 기업을 만들기 위해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강의는 강의내용에 대한 직원들의 이해를 돕고 오래 기억 할 수 있도록 관련사례 소개와 함께 화인서비스아카데미 부원장 이혜영 강사의 강의로 진행되었다.
주요 강의 내용으로는 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불만사항을 더욱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고 응대하여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더 큰 신뢰가 밑바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교육으로 이루어졌다.
이혜영 강사의 교육이 끝난 후 직원들은 모두 함께 공단의 고객서비스헌장을 소리 내어 낭독하며 고객만족경영에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마음다짐을 되새겼다.
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우리의 작은 표정이나 몸짓 하나하나가 곧 공단 전체의 이미지를 의미하는 것이기에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교육에 임했다”며, “실제 고객을 응대할 때에도 밝고 친절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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