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대월면 주민자치학습센터 작품전시 및 발표회
| 기사입력 2010-12-10 14:31:44

이천시 대월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태형)는 9일 대월면사무소에서 제2회 대월면 평생학습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윤희문 경기도의회의원, 이한일 면장, 최창선 대월농협조합장, 이승철 이장단협의회장,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총 300여명이 참석했다.

대월면 주민자치위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성과발표를 통하여 수강생들의 학습의욕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하여 지난해부터 발표회를 개최해왔다.

발표회에서는 어르신 한글교실 체험수기, 기타교실, 노래교실, 부부댄스스포츠, 주민자치 풍물공연, 실버건강체조 등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냈으며, 주민자치센터 내에 서양화, pop 예쁜 글씨, 천연비누작품 등 150여점의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기도 했다.



유태형 주민자치위원장은 “한 해 동안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모든 연령층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 실생활에 유용한 프로그램 개발 등 주민들의 수요를 파악, 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평생학습으로 주민들에게 다가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많은 지역의 어르신들은 실버건강체조, 어르신 노래교실 등에 함께 참여하였고 풍물놀이, 부부댄스스포츠, 기타공연 등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