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공사협회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
| 기사입력 2010-12-08 13:01:58

한국전기공사협회(회장 최길순) 임직원 100여명은 12월 8일 경기도 파주시 금촌1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한국전기공사협회 최길순 회장은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본부에 연탄 6,000장과 라면 20박스를 후원했고, 임직원들은 직접 후원한 연탄과 라면을 저소득층 가구에 배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최길순 회장은 “얼어붙은 경기 때문에 더욱 춥게 느껴지는 올해 겨울 우리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 우리 협회의 1만 2천 회원사 모두가 꾸준한 지원활동을 전개할 것” 라고 말했다.



한국전기공사협회는 지난 3년간 매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독거노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연탄과 라면 등을 전달하는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그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