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조암지역 최초 대규모 공동주택 분양홍보관‘북새통’,‘문전성시’,‘북적’
기아자동차 인접 최대 신흥주거단지! 차별화된 설계와 아이들의 감성까지 자극하는 테마공원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5 17:39:35

화성도시공사는 11월 25일(목), 화성시 우정읍 조암리에 한라비발디아파트 635세대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지하1층~지상18층 11개동 총 635세대의 명품 단지로 전용면적 기준으로 59㎡ 59세대, 84㎡A, B 513세대, 125㎡ 63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의 최대 근접 신흥주거단지로 입지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아왔으며, 단지 바로 밖은 아이들을 위한 초‧중‧고교가 자리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한라비발디는 건물외관을 차별화되도록 설계하였고,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주는 테마공원과 주거미학을 완성하는 신평면 특화설계 등을 갖추고 있어 자녀를 둔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관심이 높다.

서해안고속도로 발안 IC와 인접해 있어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주변 39번, 77번, 88번 국도를 이용하면 인근지역으로의 이동도 빠르다. 특히 공사 중인 시흥~평택 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수도권 진입은 한층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한 현대자동차연구소, 장안산업단지, 발안산업단지, 마도지방산업단지 등 산업단지들이 조성중이거나 조성되어 있어 이 지역 근무자들의 관심도 높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약 녹지율 46%의 넉넉한 녹지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주는 테마공원으로 꾸며졌다. 신재생 에너지를 활용한 넓은 놀이터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하다.



비발디플라자, 아트플라자, 에코파크, 피트니스시설, 유아보육시설 등 다양한 녹지공간 및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되어 아이들은 자유롭고 씩씩하게 자라나고 입주민들은 편리하고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