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식아동 돕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 가져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안성지구협의회 걷기대회 후원금 3,000만원 전달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19 15:53:38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안성지구협의회(회장 권혁진)에서는 지난 17일 안성시청 2층 상황실에서 결식아동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방학동안 식사를 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돕고자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안성지구협의회에서 지난 10월 17일 ‘제1회 희망의 한걸음 결식아동 후원 자선걷기대회’를 개최하였으며, 행사결과 모금된 3천만원을 안성시청에 전달하게 된 것이다.

이에, 시는 가정형편이 어려워 급식을 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사용될 수있도록 안성교육지원청 교육장(유길상)에게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이 자리에서 황은성 안성시장은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안성지구협의회 회원들에게 가장 고귀한 사랑과 나눔을 몸소 실천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하며, 안성시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권혁진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안성지구 협의회장도 “이번 행사가 일회성 행사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나가 되고, 고통이 있는 곳에 희망과 용기를 주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 다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관계기관의 협조를 당부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안성시가 더불어 사는 곳임을 알리고 자선걷기대회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희망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