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노는 아이들 보면... 입가에 미소가 저절로
화성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지역아동 600여명과 신나는 가을 운동회 개최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17 11:27:18

화성시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와 이용 아동, 학부모 등 600여 명이 지난 11일 도원체육공원(화성시 향남읍 소재)에서 신나는 가을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날 가을 운동회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25개 화성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및 아동들이 함께 했다.


모처럼 신나는 운동회를 아이들은 벌떼축구, 지네발 릴레이, 단체 줄다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발갛게 달아오른 얼굴에 숨을 헐떡이면서도 얼굴엔 환한 웃음이 가득했다.

행사를 주관한 화성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고경률 회장은 “빠듯한 살림에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부족해 미안해 하던 부모님들이 더 좋아했다”며 “기회가 닿는 한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초생활수급대상 및 저소득층 자녀, 맞벌이 부부 등 경제적인 이유 등으로 소홀할 수 밖에 없는 아이들의 방과후 프로그램, 아동보호, 교육, 급식 등 지역사회에서 종합복지를 담당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는 화성시 관내 25개가 운영중에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