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농장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배추 판매 성황리에 마쳐 !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17 10:51:01

한국농촌지도자파주시연합회는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배추를 11월 13일 GREEN PAJU 주말농장에서 판매했다.




이날 판매된 배추는 8월 17일에 주말농장에서 모종해 3달여간 농촌지도자와 농장 종사자들에 의해 자연산 퇴비와 무농약으로 키워진 사랑의 배추이다.

이날 배추는 그야말로 폭발적인 인기리에 판매됐는데 행사 2시간 전부터 줄을 서며 배추판매를 기다린 시민들도 상당수 있었다.



파주시 홈페이지의 판매 공고를 보고 찾아온 시민들은 이날 개인당 10 - 30포기의 배추를 구입했는데 판매수량이 한정되어 배추를 구매하지 못하고 돌아간 시민들도 있었다.



금촌에 거주하는 안모(여,39세)씨는 “주말농장에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이렇게 친환경 배추라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너무 좋고 내년에는 꼭 주말농장을 임대 받아 신선한 채소를 가꾸고 싶다”고 말했다.

파주시에서는 내년에도 금촌, 월롱, 교하에 주말농장을 운영해 저렴한 가격으로 임대할 예정이며 모집공고는 2011년 1월말 경에 파주시 홈페이지와 주말농장 게시판을 통해 공고할 예정이다.



GREEN PAJU 주말농장은 도시민에게 일상생활 속에서 농업이나 농촌을 가까이 해 심신의 건강과 휴식, 자녀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급격한 도시화에 대응하는 훌륭한 친환경 녹색학습장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