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읍 새마을회, 사랑 듬뿍 담은 김장 담가
생활형편이 어려운 홀로 사는 노인에게 전달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11 15:39:36

파주읍새마을회(회장 유양순, 황명구)에서는 지난 11월 4일과 5일 양일간 김장을 담가 독거노인 등 가정형편이 어려운 분들에게 전달했다.

파주읍새마을회는 지난 8월 봉암5리 이장께서 직접 일구어 놓은 600㎡ 밭에 심은 김장배추를 이번에 수확해 그 배추로 김장 800포기를 담갔다.


이 김치를 연풍리에 거주하는 이모씨 등 외로이 노년생활을 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 80가구에게 전달해달라며 파주읍사무소에 기탁했다.

김진성 파주읍장은 “얼마 전 배추값 폭등으로 우리지역에 어렵게 사는 분들이 가을김장에 걱정이 많겠구나 염려했는데 부녀회에서 어려운 시기에 뜻있는 일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고 말했다.



또, 봉암5리(이장 김경중)에서 흔쾌히 밭을 일구어 준 것에 대해 “이번 김장은 이장협의회·부녀회 등 모든 단체가 서로 협력하여 이루어낸 결과”라며 이장협의회(회장 최영한)에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번 김장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루어졌으며 파출소장·파주농협·주민자치위원회·기업인협의회 등 많은 단체에서 훈훈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부녀회를 찾아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