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공공시설물 현장시찰 나서
| 기사입력 2010-10-29 12:01:22

이천시의회(의장 김인영)는 10월 22일부터 29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제130회 임시회를 갖고, 회계 및 민원담당공무원의 업무배상 시 보증한도를 1천만 원 이상으로 현실에 부합토록 개정하는 ‘이천시 회계관계공무원 및 민원담당공무원 재정보증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농기계를 임대하여 농기계 구입 부담을 경감하고 일손부족을 해소하기 위한 ‘이천시 농기계임대사업소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등 8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특히,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이천시 주요 공공시설물 시찰에 나섰다.

27일에는 장호원 소재 농수산물 유통센터, 복숭아연구소, 농협 남부연합 RPC와 시립박물관, 시립월전미술관 등을 점검하였고, 28일에는 환경사업소, 종합운동장, 이천영어마을, 동부권자원회수시설, 성남~여주 복선전철사업 공사현장을 점검하는 일정을 가졌다.

현장시찰과 보고를 통해 이천시의회는 이천시 주요 공공시설물의 운영실태와 문제점을 파악하고 향후 원활한 시설물 운영과 활용을 위한 예산편성의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