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기업인 조찬간담회 개최
국제문화대학원 김경호 교수의 앞서가는 CEO의 이미지 전략 특강도
| 기사입력 2010-10-21 09:15:29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21일 오산웨딩의 전당에서 제9차 기업인 조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조찬 간담회에 곽상욱 오산시장과 유현수 상공회의소 회장, 사회단체장, 기업인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문화대학원 김경호 교수로부터 “앞서가는 CEO의 이미지 전략”이란 주제의 특강이 있었다.



오산시는 기업이 안정적인 기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국내외 마케팅 지원, 신용보증 및 운영자금 지원, 산업패밀리클러스터 시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근로자 복지향상을 위해 근로자 복지회관을 가장 산업단지에 건립 근로자의 보금자리도 마련했다.

특히 시는 자족기능을 갖추기 위해 추진하는 가장산업단지에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 우수기업 등이 입주하여 가동 중에 있으며, 지난 10일에 실시한 제7회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 대회 중 관내 기업의 생산물을 전시, 판매하는 등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기업의 이미지 제고 및 경쟁력 강화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쓰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