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6월중 월례조회 개최
조병돈 시장 “시민을 섬기는 시장 되겠다” 강조
| 기사입력 2010-06-08 15:34:43

제5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한 조병돈 이천시장은 8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6월중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시민을 섬기는 시장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조 시장은 우선 선거기간 시정을 잘 이끌어준 부시장을 비롯한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이 자리에 다시 설 수 있었던 것은 지난 4년 동안 여러분이 열심히 잘해 주었기 때문”이라면서, “민선5기에는 언제나 공개된 행정으로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이 웃는 이천, 행복한 이천을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다가오는 민선5기에는 인구35만 계획도시의 완성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직원 모두가 내가 시장이라는 책임감을 갖고 이천 발전이라는 공동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월례조회에서는 도민체전 우승기 봉납과 함께 시정발전 유공시민과 단체, 공무원 등 51명이 표창을 수상했으며, 월례조회에 앞서 문화이벤트로 레인보우 밴드(단장 김용웅)의 공연이 펼쳐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