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억동 광주시장, 선거 마치고 시정 돌보기에 주력
| 기사입력 2010-06-05 11:52:23

6.2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하고 복귀한 조억동 광주시장이 4일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직접 업무를 챙기기 시작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수만 부시장을 비롯, 국소단장, 실과장 및 읍면동장 전원이 참석, 조 시장을 큰 박수로 환영했으며, 조 시장은 민선 5기 계획과 포부가 담긴 인사말을 한 후 당면현안사항을 보고받았다.



조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40여 일간 부재중임에도 시정을 대과 없이 추진한 1천여 공직자의 노고를 치하한다”며 “이번 승리는 광주시가 친환경 자족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24만 광주시민 모두의 승리”라 평했다.



또한, “앞으로 시민에게 제시한 민선 5기의 희망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 공직자가 일치단결하여 한발 앞서서 업무를 수행해야 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본인이 먼저 솔선수범하여 모든 일에 열정과 성의를 갖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하였다.



시 관계자는 “6.2 전국동시지방선거가 끝남에 따라 즉시 민선5기에 대한 비전 제시와 공약사항 계획수립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