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안성시는 5월28일부터 6월16일까지 안성시 벤처타운(금광면 금광리 102-1)에 입주할 유망 벤처기업을 모집한다.
안성시 벤처타운은 2002년부터 유망한 벤처기업 육성을 목적으로 건립되었으며 현재 6개 업체가 입주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1개 업체(302호)로 전용면적은 사무실 110㎡, 창고 16.5㎡이고 입주승인 후 즉시 입주가능 하며, 임대기간은 3년으로 기업평가 결과에 따라 1년 이내 연장이 가능하다.
연간 임대료는 502,7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며 전기요금, 상수도 요금 등 제세공과금은 입주업체가 부담해야 한다.
입주신청 자격은 안성시에 본사를 둔 벤처기업이나 정보통신, 컴퓨터, S/W, 전자산업 등 기술․지식 집약형 기업과 안성시 소재 창업보육센터를 수료한 기업체이다.
또, 안성시 이외의 지역에 본사를 둔 벤처기업은 6개월 이내에 안성시로 본사를 이전할 경우에 한하여 입주가 가능하며, 기타 유망 중소기업도 해당된다.
한편 금융기관에서 불량거래자로 규제중인 자, 지방세 체납자, 소음․진동․폐수․악취 등의 공해를 발생하는 기업, 기타 위원회에서 부적합하다고 인정하는 기업은 모집에서 제외된다.
입주신청서는 안성시 홈페이지(www.anseong.go.kr) 공고․고시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안성시청 지역경제과(678-2464)로 접수하면 된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