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문실내체육관 개관식 및 개관기념 배드민턴대회
고광정 | 기사입력 2010-03-30 09:25:49

과천시는 지난 28일 관문실내체육관 개관식 및 개관기념 제20회 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여인국 과천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안상수, 과천시의회 백남철 의장과 시의원, 강찬기 노인회장, 최종수 과천문화원장, 김성훈 배드민턴연합회 회장 등 관계 인사 50여 명과 배드민턴 선수 400여 명이 참석해 실내체육관 개관을 축하했다.

이들은 오전 10시 실내체육관 앞에서 진행한 테이프 컷팅식에 참석한 후 주요 시설을 둘러보고 배드민턴 경기를 관람했다.

이날 여인국 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주민의 오랜 숙원이던 실내체육관을 개관하게 되어 앞으로는 주민들이 날씨에 상관없이 실내에서 마음 놓고 체력을 단련할 수 있게 되었다”며 “실내체육관을 이용하는 모든 주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여 시장은 개관기념 제20회 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에 참석한 김성훈 배드민턴연합회장을 비롯한 관문클럽 등 9개 배드민턴 클럽을 일일이 호명하며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이에 선수들도 동호회 이름이 적힌 피켓을 높이 치켜들며 열렬한 환호와 박수로 응답했다.

이날 제20회 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에는 관내 배드민턴 동호회 9개 팀 선수 400여 명이 참가해 혼합복식, 남녀복식 등 그룹별로 나눠 경기를 펼쳤다.

한편, 과천시가 사업비 85억원을 들여 지난해 1월 착공, 3월 한 달간의 시험운영을 거쳐 이번에 완공한 관문실내체육관은 부림동 관문체육공원 내에 지하 1층, 지상 1층 연면적 3,021.08㎡ 규모에 관람석 386석을 갖춘 경기장과 탁구장, 생활체육교실, 선수대기실, 샤워실, 락카실 등이 설치되어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