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BIO 농업대학 졸업식
제4기 가정원예과 34명, 한우과 21명 졸업생 배출
고광정 | 기사입력 2009-12-12 11:41:54

양주시(시장 임충빈)에서는 농업인의 품목별 기술수준을 향상하고 전문농업인을 육성하고자 1년의 학사과정을 운영한 BIO농업대학 졸업식을 10일 졸업생, 학장(임충빈 시장), 가족 및 친지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BIO농업대학”은 지난 4월 16일 74명이 입학하여 철저한 학사관리와 마이스터식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실시하였으며 입학생 중에 중도에 포기한 19명을 제외한 55명이 졸업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학업 성적 우수한 김덕기, 주정희 학생에게는 우수상을, 1년간 개근한 김용환 학생 등 17명에게는 개근상을, 공로상에는 가정원예과 이민수 학생이 농촌진흥청장상을 받았다.



BIO농업대학장이신 임충빈 학장은 인사말씀에서 농업인을 위한 맞춤형 농업인대학을 통해 전문농업인으로 성장한 만큼 장기적 영농설계를 철저히 하여 반드시 소득과 연계 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한편, 농업기술센터는 현재 4기 졸업생을 포함하여 273명에 대해 학생들의 요구 분석,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 사후관리 등을 통해 인재 풀 그룹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장기적으로 교육효과가 소득증대에 기여토록 지속적인 운영 관리를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