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양주시장배 등산대회 오는 15일 불곡산 정상에서
고광정 | 기사입력 2009-11-12 14:50:33

양주시 산악연맹(회장 홍영섭)은 오는 15일 양주의 진산 불곡산 정상에서 “제7회 양주시장배 등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등산대회는 양주 별산대놀이마당을 출발해 능선과 여우고개를 거쳐 불곡산 정상(해발 470m)에서 다시 별산대놀이마당으로 돌아오는 3시간 코스로 가족들과 함께 참가하기 좋은 기회이다.



행사 당일 날씨에 관계없이 오전 9시 양주 별산대놀이마당을 출발한다. 최다참가와 가족최고령 팀 등 4개 분야에서 시상할 예정이며 가족들의 참가유형별로 집결지인 양주 별산대놀이마당에서 참가신청을 받는다.



시상은 규정시간대 도착여부로 순위를 정해 시상하며, 중식은 각자 준비해야 하며 불곡산 산행이 모두 끝나면 집결지에서 추첨을 통해 자전거, 쌀, 등산장비, 생활용품 등 경품을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지급한다.



산악연맹 관계자는「이번 등산코스는 암릉과 경사진 능선이 많아 산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불곡산 산행코스 중 가족들과 함께 하기 가장 좋은 코스로 순위에 관계없이 가족들과 함께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