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치마 고양쌀’ 통합브랜드 선포식 개최
고광정 | 기사입력 2009-11-04 12:08:19

고양시에서 생산되는 여러 종류의 브랜드 쌀이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되어 출시된다.



‘행주치마 고양쌀’로 통합되는 고양쌀은 지난 2일 대화동에 위치한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에서 그 동안 브랜드 통합을 위해 추진한 성과를 보고하고 브랜드 선포식을 하였다.



쌀 생산 단체별로 개별 브랜드로 출시되던 고양쌀은 이번 브랜드 통합으로 인해 수매가 및 공급가를 모두 통일하고 포장재를 단일화 하는 등 고양쌀 이미지 확립에 기여하고 소비자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서 쌀 소비촉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브랜드 선포식에 맞추어 통합에 참여한 각 생산자 단체는 쌀에 대한 안전성 검사를 거쳐 고양시 농축산물 브랜드 행주치마 인증을 받아 그 쌀의 질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는 강현석 고양시장 및 각 단위농협조합장이 참석 하에 진행되었으며, 고양쌀 통합브랜드 광고 게시판 앞에서 현판식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앞으로 고양쌀의 품질이 더욱 발전할 것을 기대해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