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시립여성합창단 ’가족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7-10 08:53:16

시 승격 20주년을 맞이하여 시흥시의 대표적 홍보사절단인 시립여성합창단의 상반기 정기공연이 7월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정왕동 여성회관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여성합창공연은 ‘가족과 함께하는 음악여행’이라는 테마로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시민들에게 선보이게 되는데 이웃이나 가족과 함께하면 더욱 감동이 큰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현재 시흥시 여성합창단은 지휘자 박위수, 반주자 고화란, 총무 김혜경외 3명의 파트장을 중심으로 총 31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악에 대한 열정하나로 지금까지 전국합창경연대회에서 대상 및 은상을 수상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시 승격 20주년을 기념하여 ‘성남 시립 소년소녀 합창단’과 바이올린니스트 ‘김하람’, 시립전통예술단의 공연까지 더해져 남, 여, 노, 소 누구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