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이 동화작가와 함께하는 책 읽기 낭독회 운영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7-02 08:34:40

시흥시립도서관은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매월 초청작가와 시민이 함께 호흡하는『책 함께 읽자』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매월 선정된 작가를 초빙하여 전문 낭독자의 작품낭독은 물론 독자가 낭독하는 시간, 작가로부터 듣는 작품이야기, 친필사인회 및 기념촬영 등의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6월의 작가는 ‘이 시대의 가장 진솔한 이야기꾼’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이금이 동화작가이며, 낭독 작품은 첫사랑이다.



열세 살 소년 동재의 예쁘고 사랑스러운 첫사랑은 물론, 중년의 사랑, 흑백영화 같은 노년의 사랑까지 지금 이 시대를 살고 있는 누구나 다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작품이다.



아울러, 이금이 작가로부터 직접 듣는 작품이야기,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니, 평소 이금이 작가의 팬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저녁 7시 30분부터 진행되어 도서관 강좌참여가 힘들었던 직장인에게도 참여기회가 주어진다.



본 낭독회 참여는 시흥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shcitylib.or.kr)에서 사전접수 할 수 있으며, 현장참여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고, 도서관 자료정보계 (031)310-5223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