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갯벌에서 펼쳐지는 갯벌사랑 무료 체험 캠프에 초대합니다.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6-02 14:58:50

대한민국!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열어가는 경기도청소년수련원(원장 김희자)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당당히 열심히 살아가는 청소년들을 초대해 "서해바다와 갯벌체험 속으로 고고씽~"을 개최할 예정이다.



복지시설 청소년들과 한부모 가정, 국민기초생활수급자등 초, 중생 160여명이 참여 하여, 오는 6월 13일과 6월 27일 1박 2일씩 2차에 나누어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대부도 갯벌에 어떠한 생물들이 서식하는지 눈으로 직접 관찰하고, 만져보면서 생명의 신비로움을 경험하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뒹굴고 뛰며 갯벌을 온몸으로 느껴 보는 시간을 통해 소금이 만들어 지기까지의 과정을 알아보는 염전체험, 바다를 주제로 내가 손수 디자인한 바다T셔츠 만들기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참가자들을 기다린다.



"서해바다와 갯벌체험속으로 고고씽~"은 국가에서 인증(인증번호 190호)한 검증된 인증프로그램으로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움을 배우고, 삶의 활력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다.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들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ggyc.kr)를 방문하여 캠프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나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