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로 변신한 민원실에서 문화체험의 기회를 가져보세요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5-18 11:03:31

동두천시는 민원실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편안함은 물론 갤러리를 온 듯 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어울림 이동 문화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그 동안 시 민원실은 천사헬퍼의 신속하고 친절한 에스코트와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발 맛사지기, 안마기 등의 설치로 찾아가고 싶은 관공서의 이미지를 구축하여 왔는데, 이번 (3월9일~3월11일, 3일간) 생활도예 및 홈패션 작품 전시를 통해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민원실로 거듭나게 되었다.

시는 앞으로도 정기 또는 수시로 관내 문화관련 단체 및 아름다운문화센터, 동주민자치센터의 작품 전시 및 음악회 개최 등을 통해 작품성 있고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어울림 이동 문화 갤러리를 지속 운영할 방침이다.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주고 감동까지 받을 수 있는 Happy-Zone 민원실!!!

이는 동두천시가 올 한해 추구하는 민원종합행정계획의 일환으로 청사가 더 이상 이해관계와 시위의 장이 아닌 감성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변모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하는 민원실의 행복이념 추구의 한 방편이기도 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