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청 마라톤동호회, 부천무형문화엑스포 홍보
| 기사입력 2009-05-15 10:18:05


부천시청마라톤동호회(회장 신동훈)는 지난 9일 제5회 인제내린천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직원들의 체력증진과 화합을 다지고 오는 9월 18일부터 개최되는 부천무형문화엑스포 홍보를 실시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34명이 출전, 단체 화합상 3등을 수상하고 5km 단거리 경기에서 정수과 박정호씨가 5위에 입상했으며 소사구 환경녹지과 문옥철씨가 풀코스 81회 완주의 성과를 거뒀다.



또한 이들은 부천무형문화엑스포 홍보용 플래카드를 설치하고 홍보전단을 배부하는 등 부천시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편, 부천시청 마라톤동호회는 1993년에 결성돼 시ㆍ구ㆍ동 40여명의 직원들이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모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부천시청 마라톤동호회 신동훈 회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건강한 체력과 정신력을 증진시켜 활력 있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부천시 홍보대사 역할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