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체계 개선을 위한 합동회의 개최
| 기사입력 2009-05-08 23:54:01

고양시는 시민의 안전과 원활한 교통소통을 위해 신호연동화, 과속, 신호 위반 등 교통신호체계 개선에 대해 경찰서와의 원활한 협조 관계를 구축하고, 시와 경찰서간 현안 사항에 대하여 의견 청취 및 토론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6일 고양시청 본관 상황실에서 합동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강현석 시장을 비롯해 관계공무원과 고양시 관내 경찰서(고양경찰서, 일산경찰서) 경비교통과장, 교통관리계장 등 13명이 참석해 불합리한 교통신호체계 개선 및 발전 방향과 현안 사항에 대한 건의 사항 수렴 등 폭넓고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강현석 고양시장은 “고양국제꽃박람회 등 각종 행사기간동안 경찰서 및 관계기관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과 원활한 교통소통 위하여 시, 구청과 경찰서가 원활한 협조관계를 구축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각 경찰서에서는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 교통안전시설 및 도로시설 개선을 위해 고양시의 예산 편성 확대 등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