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관광지관리사무소 감귤박물관 3월 특별체험프로그램 운영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3-10 12:57:13

[제주타임뉴스]서귀포시 관광지관리사무소(소장 이동완)에서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운영으로 박물관 이미지 제고와 관람객 유치확대를 위해 3월 특별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체험행사는 3월 22일(토) 오전 10시 ~ 12시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은 가족단위 관광객 및 도민으로 가족단위 4명 이내 1팀으로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행사내용은 말린 감귤껍질을 발효시켜 만든 밀가루 반죽 안에 팥을 넣어 찜솥에서 쪄내는 “감귤찐빵 만들기” 프로그램이다.

접수기간은 3월 12일부터 3월 21일까지로 전화로 신청가능하며, 체험료는 팀당 1만 2천원이고, 체험비 입금순으로 예약된다.

지난 2월 감귤비누만들기 체험에서는 총 12팀의 가족단위와 관광객들이 참여하여 좋은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체험에도 가족이 직접 참여하여 함께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앞으로 감귤박물관에서는 매월 감귤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여 관람객 유치확대는 물론 다양한 기획전시회와 가족단위 체험프로그램 활성화로 보고, 즐기고, 체험하는 감귤박물관 이미지 조성에 총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체험예약 760-6404, 체험비 입금계좌 : 농협 388-01-006857)

※ 전화예약후 체험비 입금해야 예약이 되며, 체험비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