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을 위한 봉사로 “근로자의 날”의미 다져
| 기사입력 2010-05-03 11:38:47

제주특별자치도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오재호)에서는 지난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도민에 봉사하는 공직근로자로서 이 날을 뜻깊게 보낼 수 있도록 조합원들과 자연봉사 활동에 나섰다.


제주특별자치도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오재호)에서는지난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기존의 자체 위로행사를 지양하여 도민에 봉사하는 공직근로자 본연의 자세를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로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제주특별자치도공무원노동조합의 이번 봉사활동은조합원 및 도청내 봉사단체 및 용담2동, 공직자 150여명이 참여하여 5월 1일(토) 4시간여에 걸친 어영 해안도로 및 해안 일대의 자연정화 활동을 하였다.


노조에서는 이번 활동이 공직자들이 도민과 함께 하는 활동으로 정례화되는 기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활동에는 도 소속 공직자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봉사활동 단체(18개 단체)들에서도 함께 참가하여 더욱 의미를 깊게 하고 있다.

❑ 오재호 위원장은 “ 조합이 단순하게 조합원의 권익향상만을 추구하는 단체를 넘어 도민과 조합원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공무원노동조합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불우이웃 돕기 및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아름다운 세상 만들어 가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