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병호 국회의원 식물 정보위 만든 서위원장 이번엔 식물 대구 만들려는가
간첩증거 조작사건 진상규명 정보위 개최 거부해 온 서상기 정보위원장 대구시장 출마 후안무치한 일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3-14 14:53:16
[대구타임뉴ㅅ국정원이 저지른 간첩증거 조작사건의 파문을 덮는데 급급해하며, 8차례에 걸친 야당의 정보위 개최 요구를 묵살해 온 서상기 정보위원장이 오늘(14일), 대구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국회 정보위를 식물 정보위로 만들더니 이번엔, 식물 대구를 만들려고 출마한 것인지 반문하지 않을 수 없다.

‘암세포도 생명인데 어떻게 죽이냐’는 마인드로 간첩증거 조작이라는 암덩어리에 대한 수술을 방해해 온 서상기 위원장이 혹시라도 이런 마인드를 유지한 채 대구시장 선거에 출마하는 것이라면, 이는 참으로 불행한 일이다.

서상기 정보위원장이 지금 할 일은 정보위원회를 소집해 유우성씨 간첩증거 조작사건에 대해 정보위가 진상을 확인하고, 그 책임을 추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여전히 식물 정보위를 만들고 있는 서상기 위원장이 오늘 해야 했던 일은 대구시장 출마 기자회견이 아니라 정보위원장 사퇴 기자회견이었어야 했다.
국회의원 문병호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