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달성여성대학 회장단, 지역아동센터 물품기증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2-25 00:54:36
[달성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2013 달성여성대학(회장 김화자)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 대한 나눔실천으로 우리지역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물품을 기증했다.





이날 준비한 물품은 아이들이 미술 및 만들기 수업에 필요한 크레파스, 싸인펜 등으로 2013 달성여성대학 회장단 일동이 뜻깊은 수료식을 맞이하며 마련한 기금으로 준비했다.

김화자 회장은 “작은 물품이지만 아이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여성대학 교육기간을 마치며 뜻깊은 곳에 물품을 기부할 수 있어 더없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2013 달성여성대학 회장단 일동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달성군민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0년 12월 3일 개소한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는 지역 내 저소득가정의 아이들에게 방과후학습, 특기활동지도, 급식제공 등을 통해 지역아동들을 보호해주는 시설로 많은 관심과 온정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