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2013년 지역사회통합건강증진사업 최우수상 수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2-17 00:38:06
[달성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대구광역시가 주관한‘2013년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12월 13일 표창을 받았다.

달성군보건소에서는 ‘달성! 건강과 행복이 꽃피다’라는 비전을 선정하고 지역주민의 여건에 맞춘 사업을 시행함에 있어, 포괄적 예산 범위 내에서 인적·물적자원 등 보건사업 수행에 필요한 자원을 고려하여 효율적으로 운영했으며,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우선순위에 맞추어 보건사업을 체계적으로 통합․연계하여, 생애주기별 대상자에 대해 포괄적으로 사업을 적용해 주민건강증진에 이바지했다.

또한, 지역 민간기관과 유대관계를 강화하여 상호 win-win하여 건강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사업참여 우수기관에 보건우수 기관포상 및 개인상을 수여하는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주민의 건강문제를 함께 바라보고 개선해 나가는 노력을 경주하여 ‘2013년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김문오 군수는 “이번 수상은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한 결과”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건강문제와 요구에 맞춘 맞춤형 통합건강증진사업을 더욱 다양하게 펼쳐 나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