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과 지역 IT/SW기업 상생협력 초석 다져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과 지역기업 교류 워크숍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3-12-09 13:15:20
[대구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는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과 지역 IT/SW 기업 간의 상생 협력 관계의 초석을 다지고 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12월 9일(월) 오후 2시 대구경북디자인센터(아트홀)에서 이전 공공기관의 정보화부서 관계자와 지역기업들이 참여하는 워크숍을 연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9월 24일 서울에서 개최된 대구시와 이전 공공기관 정보화부서장 간담회에서 지역 기업에 대한 정보 공유,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전산센터 이전 사례를 공유하고 지역 기업과의 정보 교류 및 협력 네트워크 구축 등에 대해 상호 협의함에 따라 마련된 행사다.

우선 대구시는 11월에 대구시와 이전 공공기관,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지역기업으로 구성된 IT/SW분야 협력 채널을 구성했다. 협력 채널은 상호 애로사항에 대해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지역 기업의 판로 지원, 공동 협력사업 발굴 및 정보 공유 등 교류 활성화의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