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짜유기박물관, 여름방학 전통문화체험 운영!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08 21:58:51

[대구=타임뉴스]방짜유기박물관에서는 7월 23일부터 8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을 이용하여 초등학생과 가족을 대상으로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전통문화체험”을 운영한다.



체험은 토요일 2시부터 4시 30분까지이며 박물관의 특색 있는 소장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는다. 7월에는 ‘은은한 사찰의 소리, 풍경 만들기’, 8월에는 ‘복을 빌어주는 도구, 명두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만들기 재료는 금속 대신 나무를 이용해 만들게 된다.

체험참가 신청은 7월 11일 월요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박물관 홈페이지(http://artcenter.daegu.go.kr/bangjja)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메일접수(yiheajin@korea.kr)하거나 박물관 안내데스크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짜유기박물관 관계자는 “이번 전통문화체험은 여름방학을 맞은 지역 내 초등학생과 가족들에게 유익한 체험 거리를 제공하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