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송년문화‘봉사활동’으로 자리매김!
12.14(화) 10:30 요셉의 집 / 김연수 행정부시장 등 15명 무료급식 봉사
| 기사입력 2010-12-13 16:58:53

대구시는 연말을 맞이하여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간부공무원과 직원이 함께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펼친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12월 2일 김범일 시장이 북구 고성동 저소득 가정(3가구 600장) 연탄배달에 이어 실시하는 것으로 12월 14일 김연수 행정부시장이 요셉의 집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17일 정무부시장이 자비의 집 무료급식 봉사에 참여한다.



또한, 실.국, 원.본부는 연말안에 자체적으로 봉사계획을 수립하여 노숙인 무료급식, 장애인・노인 등 사회복지시설 방문하여 봉사를 하게 된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 공무원은 “송년 술자리 대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에 동참하니 내 마음마저 따뜻해진다”면서 “오늘 봉사활동이 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작은 불씨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앞으로 대구시는 이러한 봉사활동이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시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