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멘토! 지속적인 나눔과 사랑 실천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통해 차상위 계층 40가구 전달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5 17:58:22

생활개선 대구광역시연합회는 배추 파동으로 인해 올겨울 더욱 고초를 겪을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11월 24일 대구광역시농업기술센터 초록나라홀에서 개최하고 배추1,100kg를 담아 지역 내 저소득 차상위 계층 40가구에 전달하였다.

생활개선대구광역시연합회 (회장 김난이)는 11월 23일~24일 회원60명과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담아주기 행사를 실시하여 지역내 저소득 층 중에서 도움의 손길이 닿지 않는 차 상위계층을 찾아 6개 지역 별로 6~7가구씩을 선발하여 김장김치 20kg와 쌀10kg를 전달하였다.



쌀은 지난 10월 28일 시민체육관에서 녹색농업실천 한마음 대회 시 사랑의 쌀 모으기 행사를 한 결과 쌀 400kg를 모아 이날 김장김치와 함께 쌀도 나눠 주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큰 역할을 하였다.



한편 이날 한국푸드(대표 손현목)에서 생활개선회가 좋은 일을 한다는 것을 알고 깍두기 10박스(100kg)를 지원하여 더 많은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생활개선회는 김치와 쌀을 나줘 준 가구에게 멘토가 되어 1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나눔과 베푸는 문화를 적극 실천하는 다 함께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는 단체로 거듭날 것이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