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여행사 단체 대구시와 손잡는다!
11.26(금) 11:30 상황실 / 한국관광클럽 업무제휴 협약식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5 17:50:55

대구시는 2011대구방문의 해를 맞아 외래관광객 유치를 위해 국내 최대 여행사 단체인 한국관광클럽과 11월 26일 11시 30분 시청 2층 상황실에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다.



한국관광클럽과의 이번 협약은 2011대구방문의 해 및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 5월 국내여행사연합회와의 업무제휴 협약에 이어 관광객 유치의 최전방에 있는 대형 여행사단체와의 업무제휴 협약체결로 외래관광객 200만명 유치목표 달성에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관광클럽은 대구 관광상품의 홍보 및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 모객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대구시는 한국관광클럽의 활동을 지원하면서, 양자간 공동마케팅, 정보공유 등의 상호 협조체계를 유지하여 대구방문의 해의 성공적 개최와 대구가 새로운 관광도시로 도약하는데 힘을 모을 계획이다.



업무협약 후에는 대구・경북의 관광자원에 대한 홍보와 상품구성을 위하여 대구스타디움, 시민안전테마파크, 약령시 등 대구 주요관광지와 포항 지역 팸투어를 실시하고 관광상품 소개를 위한 대구관광 홍보설명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협약 및 팸투어에는 중앙언론의 기자단이 대거 참여함에 따라 대구 및 대구인근과 연계한 관광상품의 전국적인 홍보효과로 외래관광객의 방문이 큰 폭으로 증가 할 것으로 대구시는 기대하고 있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