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한여름 폭염축제 개최!
찌는 듯한 무더위...축제로 날려버려
송현경 | 기사입력 2010-07-14 20:35:46

수성구청은 오는 7. 30(금)부터 8. 1(일)까지 수성못 일원에서 『수성폭염축제 2010』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두산로(들안길삼거리~두산오거리), 수성못, 들안길 먹거리타운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낮에는 찌는듯한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줄 물과 함께하는 시원한 프로그램, 저녁에는 짜증나는 일상과 열대야에서 탈출할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으로 시민과 만날 것이다.

직경 3m 초대형 얼음그릇에 만드는 과일화채를 맛 볼 수 있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20m길이의 미로형 빙하의 길을 걸을 수 있는 등 다양한 볼거리들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개막축하공연으로는 수성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가창력있는 가수들이 7080히트팝스 레파토리로 함께할 것이며, 축제의 절정을 이룰 토요일 밤엔 대구CMB케이블방송과 연계하여 인기가수 초청 콘서트『CMB -concert』가 열린음악회 형식으로 진행될 것이다.



폐막공연으로는 다운비트 재즈연주단과 함께하는 오페라 갈라쇼가 펼쳐지며, 또한 매일저녁 영상음악분수와 함께 화려하게 펼쳐질 불꽃놀이로 여름 밤을 수놓을 것이다.

한편 수성보건소와 지역의료기관 및 단체에서는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의 건강 체크를 위한 건강체험부스도 운영할 것이다.

축제기간동안 수성유원지일대를 비롯한 들안길 먹거리타운은 수성폭염축제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타임뉴스/송현경 기자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