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한밭대 최고경영자과정 제43기 원우회, 대학발전기금 기부
오는 20일, 개교 97주년 기념하여 대학발전 기원하며 2천만 원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5-14 12:19: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는 13일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43기 원우회가 오는 20일 ‘국립한밭대학교 개교 제97주년’을 기념해 대학발전기금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과 김장석 산업대학원장, 길민호 산업대학원 부원장 등 대학 관계자와 최고경영자과정 제43기 원우회 이종응 회장, 고명윤·최민수 부회장 등 원우회 임원진이 참석했다.

최고경영자과정 제43기 회장을 맡고 있는 꽃빛한방병원 이종응 이사장은 “원우들간 활발한 교류와 활동을 통해 국립한밭대학교의 일원으로서 대학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용준 총장은 “우리 국립한밭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지역의 명품 CEO 아카데미로 긍지와 자부심이 높다"며, “최고경영자과정 각 기수별 원우회가 전통을 이어가며 대학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줘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한편 최고경영자과정 제43기는 올해 110여 명이 입학해 명사 초청 특강 및 전문가 교육 등을 통해 각 기관 및 기업의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리더로서의 역량을 키워가고 있으며, 각계각층에서의 왕성한 활동으로 대학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