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에콰도르 국세청 상호협력 양해각서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5-31 17:33:5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김덕중 국세청장은 31일 서울에서 까를로스 막스 까라스꼬(Carlos Marx Carrasco) 에콰도르 국세청장을 접견하고 상호협력 증진을 위해 폭 넓은 의견교환 했다.



양국 청장은 이 자리에서 한․에콰도르 국세청 상호협력 양해각서(MOU)에 서명하고, 에콰도르 국세청이 의욕적으로 추진 중인 국세행정 전산화 사업에 한국 국세청이 경험과 지식을 전수하는 등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양국 국세청장은 동반자적인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양국 간의 교역과 투자가 더욱 활발히 이루어 질 수 있는 세정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쓰기로 하고, 김덕중 청장은 우리 기업들의 에콰도르 진출이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진출기업이 경영활동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보다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한편, 한국 국세청은 5월 27일~6월7일기간 동안 서울에서 에콰도르 국세청 공무원 15명(국장급 이상 고위직 4명 포함)에게 국세행정 전산화를 주제로 하는 실무단 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