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화순군수, 화순전남대학교병원 비상 진료체계 점검
어려운 상황 속 비상 진료체계 유지에 감사 및 격려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3-21 22:04:13

▲구복규 화순군수는 지난 20일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함께 화순전남대병원을 방문해 병원장과 간담회를 가졌다.(사진제공=화순군)
[화순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구복규 화순군수는 지난 20일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함께 화순전남대병원을 방문해 병원장과 간담회를 갖고, 비상 진료체계 운영 등 의료현장을 긴급·점검했다.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과 관련, 전공의들의 단체행동이 장기적 국면에 접어든 가운데, 구복규 군수와 김영록 도지사는 관내 수련병원인 화순전남대병원의 비상 진료체계 현장을 찾아 상황을 점검하고 의료진을 위로·격려하였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업무 피로도가 누적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현장에서 환자들을 치료하고 계시는 의료진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전공의들이 하루빨리 복귀해 교수님들과 함께 근무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비상 진료 대책상황실을 운영 중으로 관내 의료기관의 진료에 어려움이 없도록 병원의 야간 연장 진료와 응급의료시설 등의 비상 진료체계를 잘 유지해 군민의 의료기관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