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신애라와 함께하는 가족공감 토크 콘서트
김민수 | 기사입력 2023-12-05 19:19:15
▲ 해남군은 방송인 신애라씨를 초빙해 가족공감 토크 콘서트를 갖는다.(포스터제공=해남군)
[해남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해남군은 오는 8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방송인 신애라씨를 초빙해 가족공감 토크 콘서트를 갖는다.

저출생 극복을 위한 군민 인식개선 교육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행복의 시작은 가정을 이루는 것에서 시작된다’라는 주제로 강연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신애라씨는 공개입양과 가족봉사 활동을 통해 모범적인 가정을 꾸려오고 있는 방송인으로, 최근에는 육아 프로그램 등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육아법을 알리며 활약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저출산 문제는 결혼·가족·세대를 아우르는 중요한 문제로 가정의 행복을 통해 극복할 수 있음을 인식하고, 연말 가족 간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자리로 진행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이번 행사를 계기로 가족·결혼·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길 바란다"며 행복한 해남 만들기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