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여성농업인 한마음대회 개최
김희열 | 기사입력 2023-11-24 23:56:08

[문경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문경시는 11월 24일(금) 온누리스포츠센터에서 2023년 여성농업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여성농업인의 꿈과 희망 '여성농업인 한마음대회' 개최 (사진 문경시)
‘문경 농업농촌의 힘! 여성농업인의 꿈과 희망’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여성농업인 회원과 내빈,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한국여성농업인 문경시연합회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는 올 한해 지역농업 발전에 이바지한 여성농업인에 대한 시상과 함께 참석 내빈의 축사 순으로 개회식이 진행됐으며, 2부 행사는 회원 화합을 위한 단체체육행사 및 장기 자랑 등이 펼쳐져 회원 모두가 즐기고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을 연출했다.

채서윤 연합회장은 “어려운 농촌 현실이지만 여성농업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회원 모두가 결집해 지역농업 발전에 이바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가정과 영농현장에서 묵묵히 자기 역할을 수행하는 여성농업인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성농업인의 복리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국여성농업인 문경시연합회는 1999년 창립 후 현재 260명의 회원이 지역농업 발전과 여성농업인 지위 향상을 위해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