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국가정원 맨발걷기 챌린지 참여하세요
9월 18일까지, 도시숲·개울길 광장 코스 운영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8-16 20:58:02

[순천타임뉴스=강민경기자]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이하 조직위)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18일까지 한 달간 도시숲과 개울길 광장 맨발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이번 맨발걷기 챌린지는 박람회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국가정원‘맨발걷기길’ 홍보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추진된다.

코스는 국가정원 내 특히 경관이 아름다운 도시숲과 개울길광장으로 구성되었으며 약 2.5km이다.

기간 중 20일 이상 걷기에 성공하면 선착순 1,000명에 한해 1만 원권 기념품 교환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기념품 교환 쿠폰은 국가정원 내 동·서문·노을정원·식물원에 위치한 기념품숍에서 원하는 기념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잔액은 반환이 불가하다.

챌린지 참여는 ‘워크온’앱을 통해 가능하며, ‘국가정원 맨발걷기’를 검색하여 ‘참여하기’버튼을 누르면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조성된 맨발걷기길을 통해 꾸준한 걷기를 실천하여 건강한 걷기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천으로 취소되었던 ‘정원 어싱 데이’오는 9월 10일 국가정원과 오천그린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알베르토 몬디, 럭키가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