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5인의 친절 공무원 ‘친절 으뜸이’ 상 수여 및 친절 문화 정착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8-04 21:11:14

[구미타임뉴스] 김이환 기자 = 구미시는 3일 친절 행정 실천으로 시민의 칭찬을 받고 동료의 귀감이 되는 상반기‘친절 으뜸이’ 5명을 선발했다. 시는 연 2회 친절 으뜸이를 선발하고 있으며, 친절 다짐 day, 힐링‧친절 교육 등을 통해 대민 친절도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친절 으뜸이’ 5명을 선발 (사진 구미시청)

‘친절 으뜸이’ 5명은 △최우수상 장천면 서덕림 주무관(행정 9급) △우수상 민원봉사과 전민영 주무관(행정 8급), 산동읍 황서연 주무관(행정 9급) △장려상 노인장애인과 임옥근 주무관(시간선택제임기제 마급), 징수과 신현정 주무관(세무 7급)으로, 이들에게는 상장과 시상금이 주어졌다.

서덕림 주무관은 민원 증명 발급담당자로 바쁜 업무 중에도 더 필요한 사항은 없는지 세심하게 민원인을 챙기는 등 평소 몸에 밴 친절로 최우수상을 받았고, 다른 수상자들도 친절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하며 다수의 시민에게 칭찬받았다.

김장호 시장은 “친절 으뜸이 선발을 통해 직원들이 다시 한번 친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모든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친절 행정을 펼치도록 노력하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