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전남배우 2기 교육생 모집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8-03 21:45:40

▲ 여수시가 오는 7일까지 도내 영화‧드라마에 참여를 원하는 전남 배우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사진제공=여수시)
[여수타임뉴스=강민경기자]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오는 7일까지 도내 영화‧드라마에 참여를 원하는 전남 배우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사)전남영상위원회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총 3회 차로 진행된다.

교육은 1회차(8월19일)에 지역 보조출연 역량 강화, 2회차(8월26일)는 전문 배우 프로필 촬영, 3회차(9월9일)는 전남 배우 플랫폼 등록과 함께 수료증 수여다.

교육을 통해 촬영된 개인 프로필은 전남배우 플랫폼에 업로드될 예정이며, 여수와 전남에서 촬영되는 작품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2회차에 진행되는 ‘프로필 촬영’은 전문 사진작가와 헤어메이크업 디자이너가 함께해 참여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채훈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 보조출연자 인프라를 구축해 지역 내에서 촬영되는 영화‧드라마 제작에 경제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 영상 산업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영상위원회에서는 전라남도 영상 로케이션 시스템을 통해 영화‧드라마 제작자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도내 영상 산업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