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 (재)순천문화재단, 클래스 수강생 모집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7-03 20:33:56

[순천타임뉴스=강민경기자](재)순천문화재단은 영동 1번지 활성화사업 만날강좌‘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원데이클래스의 참여자를 오는 11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받는다.

만날강좌 원데이클래스‘오롯이, 나를위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평소 아이 돌봄으로 바쁜 일상에 지쳐 문화예술을 시간 내서 즐기지 못하는 분들이 오롯이 나를 위한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 프로그램 참여자들과 만남으로 공감 형성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좌는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매주 화, 목 △유리공예 썬캐쳐 △도마 만들기 △꽃꽂이 △요가+차 4개의 강좌로 10:00~12:00(2시간)시까지 순천문화재단 영동 1번지에서 진행되며 수강료 및 재료비는 모두 전액 무료이다.

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이번 프로그램으로 아이돌봄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는 분들이 삶의 쉼표를 가지고 문화 예술로 힐링과 여가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