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모두를 배려하는 민원실로 환경 정비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01 16:46:31

▲사진 봉화군 민원실 환경정비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군은 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의 편의 증진과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민원실 환경정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모두를 배려하는 민원실을 조성하기 위해 민원실 바닥에 눈에 띄는 안내유도선을 부착해 민원인의 방문 목적에 맞는 장소를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했으며,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과 노약자를 위한 필경대를 주문 제작해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관내 화훼 농가에서 재배하고 있는 생화를 구입해 민원실 곳곳에 두고 최신 도서와 북카페형 가구 등을 비치해 방문 민원객들이 산뜻하고 밝은 분위기 속에서 머물다 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김익찬 종합민원실장은 “종합민원실은 봉화군 이미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공간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기존 관공서의 이미지를 벗어나 누구나 부담 없이 오고 가는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