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문화재와 함께하는 마법의 세계로
최선아 | 기사입력 2013-05-02 10:56:27

[대전타임뉴스=최선아 기자] 바다의 중요성을 알리고 바다를 향한 꿈을 키울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행사가 마련되었다.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소장 성낙준)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해양문화재와 함께하는 마법의 세계로’를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주요 행사로는 오전 11시부터 전시관 야외 마당에서 해양문화재를 주제로 골든벨 퀴즈행사인 ‘알쏭달쏭 바다문화탐험’이 열린다. 모든 참가자에게 기념품이 증정되며, 총 5명의 입상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전화로 선착순 50여 명을 신청 받는데, 신청한 어린이가 부족할 경우 당일 행사장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또 해양문화재와 해양생물 스티커를 붙이는 행사와 어린이를 위한 마술쇼(13:00~14:00, 15:00~16:00)가 진행된다. 그 밖에 전시관을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기념 풍선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 해양문화와 역사를 알리기 위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기획되었으며, 어린이들이 즐기면서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2012년도 행사장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