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연극 뷰티풀라이프 공연 개최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05 17:44:24

▲사진 의성군제공 공연포스터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노부부의 이야기속에 희로애락을 담아 아름다운 삶의 가치를 알아가는 ‘연극 뷰티풀 라이프’을 4월 20일 ~ 21일 오후 7시(2회 공연), 의성군청소년문화의집 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누구나 세월에 따라 조금씩 변해가듯이,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도 시간의 흐름에 의해 서로에 대한 감정이 수차례 바뀐다.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노부부가 중년부부, 20대 커플로 과거로 역행하며 그들의 감정변화를 무대에서 아련하게 보여준다.

또한 대학로 1% 안에 드는 배우진이 가볍게 웃고 마는 내용이 아닌 실제 벌어질 수 있는 장애에 대한 극복, 인생의 끝에서 삶의 무게를 되돌아보는 이야기로 진행되어 요즘 쉽게 결혼하고 헤어지는 우리네 삶을 돌아볼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공연 중 흘러나오는 80~90년대 가요들은 아련한 감동으로 젖어 들게 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작품을 관람한 관객들이 마음 따뜻해지고 내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더 아름답고 행복한 사랑을 이어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