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경북보건대 신입생OT에서 현장전입반 부스 운영
경북보건대 신입생OT에서 신입김천시민 찾아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3-03 20:10:44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2일 대신동행정복지센터와 함께 경북보건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꿈설계캠프’)에서 「찾아가는 현장전입반」 부스를 운영했다.

김천시는 「찾아가는 현장전입반」 부스를 통해 ‘꿈설계캠프’에 참가한 신입생을 대상으로 김천시 전입혜택을 홍보하고 현장에서 전입신고를 접수받았다.

이날 부스를 찾은 신입생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특히 학생들은 김천시에서 제공하는 전입혜택에 큰 관심을 보이며 현장에서 전입신고를 마쳤다.

경기도에서 입학한 한 대학생은 “김천시로 전입하게 되면 기숙사비를 지원해주는지 몰랐었는데 오늘 부스를 통해 혜택을 알게 되어서 전입신고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천시에서는 타지역에서 전입하는 학생의 경우 ▲전입지원금 20만원 ▲기숙사비지원금 학기당 30만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김천시는 오는 6~7일에도 김천대학교에서 현장전입반을 이어가며 신학기를 맞은 대학교를 방문하여 계속해서 「찾아가는 현장전입반」을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